#8 주차: 시각예술로 감사 표현하기


이번 주 강의에서는 FTH 교육 아티스트 Suzanne DeMarco와 함께하는 시각예술로 감사 표현하기 를 소개합니다. 수잔(Suzanne DeMarco)은 교육자이자 시각 예술가입니다. 그녀는 학교에서 ELL 가족에게 예술을 가르칩니다. 이번에는 사회적 거리 두기에 따라, 브루클린에 위치한 그녀의 아파트에서 수업이 진행됩니다. 수잔은 가정용 물건을 창의적인 감사의 표시로 바꾸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우리 함께 예술을 통해 우리의 지역 사회를 보호하고 봉사하는 헌신적인 필수 노동자들과 봉사자들께 감사 인사를 해 볼까요?

>>활동지

 

1일차 

기원전 310 년경, 그리스 철학자 테오포라투스 (Theophrastus)가 대서양이 지중해로 흘러가는 이론을 시험하기 위해 메세지를 병에 담고, 바다에 흘려 보낸 이후로, 선박이 난파 된 선원들을 포함한 옛날 사람들은 이와 같은 방법으로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오늘, 수잔은 필수 인력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여러분만의 메세지를 병에 담아보기 활동을 소개합니다. 무인도가 아닌, 바로 여러분의 집에서요! 병 속에 담긴 여러분의 메시지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여러분은 누가 메시지를 받는 사람이 되기를 바라나요?

>>활동지

 

2일차 

"결국 우리는 생각보다 훨씬 더 견딜 수 있습니다." - 프리다 칼로 

멕시코 예술가 프리다 칼로프리다 칼로 (1907-1954)에서 영감을 얻어, 오늘의 수업은 재미 있고 감동적인 마스크 만들기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이 수업은 또한 우리 자신을 이해하고, 세상과, 특히 우리를 위해 위험을 무릅쓰는 사람들과 진실된 관계를 만드는 법을 탐구 할 수 있도록 합니다.

>>활동지

 

3일차

만화책이나 신문에서 작은 색 점들로 그려진 그림을 본 적이 있나요? 미국 팝 아티스트 로이 리텐 스테인 (1923-1997)은 그림과 조각에 Ben-Day dots이라는 기술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이 기술은 착시 현상을 만들기 위해 작은 색의 점을 밀착시키거나, 넓게 퍼트리거나, 겹쳐서 찍어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특별한 팝 아트 감사 카드를 만들어보세요!

>>활동지

 

4일차 

이 레슨에서는 수잔(Suzanne)이 스페인 아티스트 파블로 피카소파 블로 피카소 (1881-1973)의 스타일로 입체파 얼굴 초상화를 만드는 방법을 강의합니다. 화장지 롤, 종이 봉지, 신문과 같이 집에서 찾은 모든 재활용 재료로 즉흥적으로 만들어보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창이나 문에 감사의 말풍선으로 인물 사진을 표시하는 것을 것 을 잊지 마세요!

>>활동지

 

5일차 

프리다 칼로 의 예술에서 영감을 얻은 마스크 만들기 프로젝트가 재밌었나요? 멕시코 시티에있는 프리다의 고향 인 카사 아줄 (Casa Azul)로 가상 여행을 떠나봅시다.  프리다의 집과 삶, 예술적 여정, 멕시코 문화 유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