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주차:  FTH 티칭 아티스트 Robin Bady과 함께하는 자가 격리 이야기


이번 주 강의에서는 FTH 티칭 아티스트 인 로빈(Robin Bady)의 자가 격리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로빈은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진 스토리 텔러이자 교육자입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에 따라, 이번에는 플러싱 타운 홀 무대가 아닌, 브루클린에 위치한 그녀의 아파트에서 수업이 진행됩니다. 여러분들처럼, 로빈 또한 자가 격리 기간 동안 많은 새로운 사건을 경험했습니다. 그녀는 스토리 텔링을 통해 현재를 이야기하고, 미래로 나아갑니다.

>>활동지

 

1일차 

인류 학자들은 인간을 “이야기하는 동물” 이라고 부릅니다. 우리는 태어날 때부터 이야기를 통해 세상을 이해하고 이야기를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경험을 전합니다. 오늘 로빈이 할 첫 번째 이야기는 수제 마스크를 만드는 법에 관한 것입니다. 그녀의 개인적인 경험이 여러분 만의 스토리 텔링을 위한 영감을 주기를 희망합니다. 뒤의 링크를 클릭하여 이야기에 목소리를 주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활동지

 

2일차 

여러분은 친구나 가족과 실제로 만날 수 없는 상황에서 휴일이나 생일 같은 중요한 행사를 어떻게 축하하나요? 매년 한 번 로빈과 그녀의 가족은 매우 중요한 유태인 휴일인 유월절을 위한 특별한 기념 식사를 위해 모였습니다. 올해는 전년도와는 다르지만 로빈의 가족은 기쁨을 축하하고 함께 나누는 창의적인 방법을 찾았어요!

>>활동지

 

3일차

격리 기간 동안, 로빈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요리 기술을 익혔습니다! 오늘의 재미있는 이야기는 감귤로 만든 마멀레이드를 만드는 것입니다. 늘 시도는 하지 않았지만 항상 로빈은 마멀레이드를 만들어 보길 원했습니다. 어느 날 그녀는 집에 레몬과 설탕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여러분의 가족이 만드는 새로운 음식은 무엇인가요? 음식 이야기를 Facebook @flushingtownhall 페이지에 태그하여 공유해주세요.

>>활동지

 

4일차 

여러분 주변에는 삶을 변화시키는 데 많은 영감을 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로빈의 영웅인 이웃의 제이슨이 팬데믹 기간 동안 하고있는 놀라운 일을 이야기 합니다. 여러분 주변의 영웅을 알고 있다면 그 사람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세요. 그 분의 공헌을 잊지 않고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감사를 전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활동지

 

5일차 

소파에서 편한 자리를 찾아서 로빈의 나이지리아 베닌에서 유래한 동화인 '왜 하늘이 너무 멀까(Why the Sky is so Far Away)'라는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공연은 작년 여름, 바이올리니스트 Concetta Abbate와 음악가 Skip La Plante의 즉흥 연주와 함께 아름다운 센트럴 파크에서 진행되었습니다. >> VIDEO (패스워드: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