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HEADER IMAGE

# 1 주차 :  FTH 티칭 아티스트 마틴 베하라노와 함께하는 콜롬비아 음악

 

플러싱 타운 홀의 티칭 아티스트 마틴 베하라노가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악기를 이용한 콜롬비아 리듬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플라스틱 양동이와, 나무 숟가락으로 만든 북과 드럼스틱, 그리고 수제 쉐이커를 이용하면, 콜롬비아의 대서양과 태평양 연안에서 유래한 4 가지 리듬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독특하고 다양한 리듬들은 아프리카의 토속문화와 유럽의 유산이 섞인 콜럼비아의 문화를 잘 보여줍니다. 모든 연령대가 이 활동을 즐길 수 있으니 가족들과 함께 음악을 만들어 보세요!

 

이 레슨은 플러싱 타운 홀의 티칭 아티스트인 마틴 베하라노의 콜롬비아 리듬에 대한 소개로 수업이 시작됩니다. 마틴은 음악가이자 작곡가, 교사, 그리고 밴드의 리더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아마 여러분들은 그가 속한 그룹 “La Cumbiamba show”가 플러싱 타운 홀에서 주최한 공연을 관람하셨을 지도 모르겠지만, 이번에는 퀸즈에 위치한 그의 집에서 마틴을 만나러 갈 것입니다. 그는 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플라스틱 양동이, 두 개의 나무 숟가락, 그리고 두 개의 금속 숟가락으로 즉흥적으로 악기를 만들 것입니다. 자, 그럼 마틴과 함께 콜롬비아의 음악을 만들어볼까요? 

 

>>활동지

 

1 일차 

Cumbia(쿰비야)는 콜롬비아의 대서양 연안에서 유래한 댄스 음악 스타일로 토착 악기인 Gaita플루트와 Maraca, 그리고 아프리카-콜롬비아 드럼을 사용합니다. 아프리카 콜롬비아 드럼에는 alegre 드럼, tambor 드럼, ilamador 등이 있습니다. 쿰비야는 또한 클라리넷, 아코디언, 그리고 기타 등과 같은 유럽의 악기들로 연주되기도 합니다. 
 

>>활동지

 

2 일차 

Porro Chocoano / Aguabajo 는 콜롬비아의 북태평양 지역 인 Chocó에서 유래한 댄스적인 스타일의 음악입니다. 이것은 마칭 밴드 퍼커션 악기들과 브라스, 클라리넷, 유포니움, 색소폰과 같은 관악기를 포함합니다.
 

>>활동지

 

3 일차 

Currulao는 콜롬비아 남태평양 연안의 민속 무용 음악입니다. 아프리카 마림바는 Currulao의 주요한 악기이며 vovals는 장르 내에서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활동지

 

4 일차  

Champeta는 콜롬비아 카르타헤나의 콩고에서 온 아프리카 후손들로부터 유래된 댄스 스타일의 음악입니다. 이 음악은 매우 축제적이고 활력이 넘칩니다.

>>활동지

 

5 일차  

페이스 북 페이지를 확인 하시고 La Cumbiamba Watch Party에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