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차: FTH 티칭 아티스트 링탕과 함께하는 중국 무용


이번 주 수업에서는 플러싱 타운 홀의 티칭 아티스트인 링탕( Ling Tang)이 중국 무용을 소개합니다. 링은 무용가이자 안무가이며, 교사입니다. 그녀는 플러싱 타운 홀에서 공연을 하고 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에 따라, 이번에는 퀸즈에 위치한 그녀의 아파트에서 링을 만날 것입니다. 그녀는 집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리본과 젓가락만으로 즉흥적으로 무용 도구를 만드는 법을 알려줄 거에요.

>>활동지



1일차 

플러싱 타운 홀의 티칭 아티스트 링탕은 모든 연령이 따라하기 쉬운 명상 중국 무용을 소개합니다. 이 춤은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위해 다양한 호흡법과 자세 및 운동을 사용하는 기공 (氣功) 을 이용한 춤 입니다. 이 춤은 앉은 자세에서 시작하여 선 자세로 이어지며 온 가족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움직이는 데 조금 불편이 있는 분들은 앉아서 프로그램을 진행 하셔도 됩니다.

>>활동지

 

2일차

오늘은 플러싱 타운 홀의 티칭 아티스트 링탕(Ling Tang)이 중국 리본 댄스를 소개합니다. 오늘의 수업을 위해 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소품으로 만든 무용 도구를 준비해 주세요! 나무 막대, 연필 또는 긴 자에 고무 밴드를 사용하여 스카프 또는 긴 리본을 고정해주세요. 오늘은 리본으로 무지개와 용의 꼬리같은, 다양한 패턴과 표현을 만드는 방법을 배울거에요.


>>활동지
 

3일차

플러싱 타운 홀의 티칭아티스트인 Ling Tang은 팝 음악을 이용한 현대적인 리본 댄스 와 서예 공예를 보여줍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서예 공예를 해 볼까요? 힙합 음악과 중국 리본 댄스, 어때요?  한 번 색다른 조합을 시도하고 FTH의 Facebook 페이지에 공유해주세요!


>>활동지
 

4일차

오늘은 플러싱 타운 홀의 티칭 아티스트 링탕(Ling Tang)이 몽골에서 유래한 젓가락 춤을 알려줄 거에요. 이 활기찬 춤은 축제 기간 동안 주로 젊은 남성들이 역사적으로 공연 해 왔으며 이제는 연령,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출 수 있습니다. 링은 두 개의 돌돌 말은 잡지를 이용하여 젓가락과 유사한 소리를 내는 간단한 방법을 보여줍니다.


>>활동지
 

5일차

우리의 Facebook 페이지를 방문하여 링탕의 퍼포먼스와 Ba Ban 중국 음악 협회의 2016년도 플러싱 타운 홀 공연을 감상해보세요! 또한 뒤따르는 링의 PS214Q제자들의 두 가지 댄스 공연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