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Arts for Global Kids I Replay 

Also Available in English, Chinese, Hindi and Spanish!


# 1 주차 :  FTH 티칭 아티스트 마틴 베하라노와 함께하는 콜롬비아 음악 

플러싱 타운 홀의 티칭 아티스트 마틴 베하라노가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악기를 이용한 콜롬비아 리듬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플라스틱 양동이와, 나무 숟가락으로 만든 북과 드럼스틱, 그리고 수제 쉐이커를 이용하면, 콜롬비아의 대서양과 태평양 연안에서 유래한 4 가지 리듬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독특하고 다양한 리듬들은 아프리카의 토속문화와 유럽의 유산이 섞인 콜럼비아의 문화를 잘 보여줍니다. 모든 연령대가 이 활동을 즐길 수 있으니 가족들과 함께 음악을 만들어 보세요! >> 시작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2주차: FTH 티칭 아티스트 링탕과 함께하는 중국 무용

이번 주 수업에서는 플러싱 타운 홀의 티칭 아티스트인 링탕( Ling Tang)이 중국 무용을 소개합니다. 링은 무용가이자 안무가이며, 교사입니다. 그녀는 플러싱 타운 홀에서 공연을 하고 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에 따라, 이번에는 퀸즈에 위치한 그녀의 아파트에서 링을 만날 것입니다. 그녀는 집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리본과 젓가락만으로 즉흥적으로 무용 도구를 만드는 법을 알려줄 거에요. >> 시작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3 주차:  팝업페이지 만들기

이번 주 수업은 플러싱 타운 홀의 티칭 아티스트 스피카(Spica Wobbe)와 카렌(Karen Oughtred)과 함께 팝업 페이지 만들기를 해볼까요? 스피카는 인형극 공연자이고,  카렌은 연극 예술가입니다. 스피카와 카렌은 플러싱 타운 홀의 파트너인 노인 복지관에서 시각 예술, 연극 및 인형극을 이용한 스토리텔링 프로젝트인 “The Memory Project”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사회적 거리 두기에 따라, 맨하탄에 위치한 그들의 아파트에서 수업이 진행됩니다. 간단한 활동을 통해 팝업 페이지 만들기의 역사와 용어를 알아보고, 단계별 설명과 함께 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활용품을 이용해 팝업 페이지를 만드는 법을 배워봅시다.  >> 시작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4 주차:  인도 무용

이번 주는 플러싱 타운 홀의 티칭 아티스트 아바(Abha Roy)가 이끄는 인도 무용을 소개합니다. 아바는 마스터 댄스 교사이자 안무가로서, 전통적인 인도 북부 댄스 형식 인 카탁(Kathak)이 전문입니다. 아바는 우리 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거나 플러싱 시청에서 인기있는 디왈리(Diwali) 댄스 파티를 공연하기도 합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 조치에 따라, 이번에는 퀸즈에 위치한 아파트에서 수업이 진행됩니다. 아바와 함께 인도 문화를 탐험하고, 움직임을 통해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 시작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5주차: FTH 티칭 아티스트 알베르토 로페즈와 함께하는 멕시코 댄스

이번 주 수업에서는 플러싱 타운 홀의 티칭 아티스트 알베르토가 멕시코 댄스를 소개합니다. 알베르토는 Calpulli Mexican Dance 회사의 댄스 교사이자 안무가, 의상 디자이너, 그리고 예술 감독입니다. 일상이 잠시 멈추어도 춤, 특히 그의 멕시코 춤에 대한 열정은 멈추지 않습니다! 퀀즈에 위치한 그의 아파트에서 멕시코 민속 무용인 Jalisco와 Veracruz을 배워보세요! >> 시작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6주차: 플러싱 타운홀 티칭 아티스트 바도(Vado Diomande)와 함께 하는 아프리카 드럼

이번 주는 플러싱 타운홀 티칭 아티스트인 바도(Vado Diomande)와 리사(Lisa Diomande)가 서 아프리카에 위치한 나라인 코르티부아르의  리듬에 대해 소개합니다. 바도는 Kotchegna Dance Company의 마스터 드러머이자 댄서, 교사, 그리고 예술 감독이며 리사는 관리하는 디렉터 입니다. 이번에는 사회적 거리 두기에 따라, 플러싱 타운 홀 무대가 아닌, 할렘에 위치한 그의 아파트에서 수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도 플라스틱 양동이나 탁상을 찾아 바도와 함께 리듬을 배워 볼까요? >> 시작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7 주차: 플러싱 타운 홀 티칭아티스트 안젤라 로스틱과 함께하는 미국의 댄스 파티

이번 주에는 플러싱 타운 홀 티칭 아티스트인 안젤라(Angela Rostick)와 함께 미국 댄스에 대해 배워볼까요? 안젤라는 2002년부터 플러싱 타운홀에 합류했으며, 뛰어난 댄서이자 여배우. 그리고 줌바 강사입니다. 그녀는 PS22Q에서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퀸즈에 위치한 그녀의 아파트에서 수업이 진행될 것입니다. 그녀의 즐거운 에너지와 체계적인 설명으로, 미국 문화와 깊은 관련이 있는 춤을 소개합니다. >> 시작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8 주차: 시각예술로 감사 표현하기

이번 주 강의에서는 FTH 교육 아티스트 Suzanne DeMarco와 함께하는 시각예술로 감사 표현하기 를 소개합니다. 수잔(Suzanne DeMarco)은 교육자이자 시각 예술가입니다. 그녀는 학교에서 ELL 가족에게 예술을 가르칩니다. 이번에는 사회적 거리 두기에 따라, 브루클린에 위치한 그녀의 아파트에서 수업이 진행됩니다. 수잔은 가정용 물건을 창의적인 감사의 표시로 바꾸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우리 함께 예술을 통해 우리의 지역 사회를 보호하고 봉사하는 헌신적인 필수 노동자들과 봉사자들께 감사 인사를 해 볼까요? >> 시작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9 주차:FTH 티칭 아티스트 Robin Bady과 함께하는 자가 격리 이야기

이번 주 강의에서는 FTH 티칭 아티스트 인 로빈(Robin Bady)의 자가 격리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로빈은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진 스토리 텔러이자 교육자입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에 따라, 이번에는 플러싱 타운 홀 무대가 아닌, 브루클린에 위치한 그녀의 아파트에서 수업이 진행됩니다. 여러분들처럼, 로빈 또한 자가 격리 기간 동안 많은 새로운 사건을 경험했습니다. 그녀는 스토리 텔링을 통해 현재를 이야기하고, 미래로 나아갑니다. >> 시작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